열받아서 우럭이 40충 진행중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열받아서 우럭이 40충 진행중

38 1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내사랑 오토바이 지린다 !!!! 싹다멘징 가부러!!

열받아서 우럭이 40충 진행중

38 Comments
06.27 11:56  
4배 벌었다 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535 Lucky Point!

(작성자) 06.27 12:15  
[@역배사랑꾼] 130환치고 지금 30만으로 다시 다른게임 할려고 담탐중이요..ㅋㅋㅋ
06.27 11:56  
오우 와일드 팍팍 나와주라!!!
(작성자) 06.27 12:15  
[@맥스있니] 더이상 안줘서 빠져나왔네요 ㅋㅋ그래도 130환쳤어요
06.27 11:59  
직이네요
(작성자) 06.27 12:15  
[@냉장고] 감사함니둥~

Congratulation! You win the 400 Lucky Point!

06.27 11:59  
역배 형님 계좌 적을까요??
(작성자) 06.27 12:16  
[@공병줍는회장] 저 역배형님 아님다 회장형님 ㅋㅋㅋㅋ
06.27 14:00  
[@파이리] 어? 머지.. 나 왜 역배 형님으로 본거지?? 죽을때가 된건가

Congratulation! You win the 723 Lucky Point!

(작성자) 06.27 14:01  
[@공병줍는회장]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 ㅋㅋㅋㅋ 많이 피곤하셨나봐요..
06.27 12:01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06.27 12:16  
[@한방맨] 감사합니다 ㅎㅎㅎ
06.27 12:01  
화이팅 입니다
(작성자) 06.27 12:16  
[@대스] 수익가불자구영
06.27 12:02  
때리무
(작성자) 06.27 12:16  
[@긴급출동] 무지성때렸다가 뱃금액만 올라가서 ㅋㅋㅋㅋ
06.27 12:04  
수익이야? 우루스 오라메 갠찮더라 나 토라메 패다가 오라메 패고 빠졌어 ㅋㅋ
(작성자) 06.27 12:17  
[@밀감] 내누나 전 오라메 토라메 안주던데 ㅠㅠㅠ 그래서 핫피랑 오도방구로 넘어온거 ㅋㅋ
06.27 12:18  
[@파이리] 진짜? 나 시안 황멀포인트 받은거 토라메에서 순삭 해서 우루스 충했는데
난 잘주던데 ㅋㅋㅋ 미스만 팻어 요즘내다 조금 내리가고 환했지만 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741 Lucky Point!

(작성자) 06.27 12:20  
[@밀감] 저어제 황금 잡뎃다고 200인가 태워놓고 못잡고 때려쳤어요 ㅠㅠ 아 전 우럭이랑 사대가 맞나봐요.. 시안은 진짜 어렺네요 ㅠ
06.27 12:22  
[@파이리] 나 시안에서 죽다가 맥스 먹어서 살아 낫어 그나마 럭배땜에 수익이 됏지
난 앞전에 우럭 안줘서 시안 갔는데 올만에 우럭에서 환치긴햇네
뚜뚜도 무리하지 말고 어느정도하고 빼
(작성자) 06.27 12:26  
[@밀감] 오 다행이네요 럭배까지????저 엊그제 시안 처음으로 고배당먹고 그대로 다 돌려주고 ㅠㅠ 이리저리왔다갔다 하다가 스포츠 한폴낙되서 열받아서 우럭이 충한건데 ㅠㅠ
06.27 12:36  
[@파이리] 시안박은거 그람 찾은거야? 너무 열리지마러 나도 최대한 참는다고 했는데
결국 단도 풀어 버렸네 ㅋㅋㅋ
06.27 13:39  
[@밀감] 노름쟁이 밀감이 ㅋㅋㅋㅋ
(작성자) 06.27 13:53  
[@밀감] 아뇨 아직멀었어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조금 찾아가지고..
06.27 13:54  
[@파이리] 다행이네 무리 하지말고 꼭 환쳐
06.27 12:12  
수익? ㅅㅅㅅ 파이링요즘 폼올라온다앙
(작성자) 06.27 12:17  
[@배찌다요] 수익이긴한데 ㅠㅠ 엊그제 660환친거 다까먹엇어요누나 ㅠ
06.27 12:12  
나이스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06.27 12:18  
[@축배를들자] 감사핮니다
06.27 12:13  
축하드립니다 ~~굿 초이스

Congratulation! You win the 762 Lucky Point!

(작성자) 06.27 12:18  
[@시티헌터] 감사합니당 ㅎㅎㅎㅎ
06.27 12:19  
조절잘하시길 ㅎ
(작성자) 06.27 12:20  
[@감자깡형] 그래서 내려가기전에 뺏어요.ㅋㅋㅋㅋㅋ
06.27 12:24  
파이리님 나이쓰~
(작성자) 06.27 12:25  
[@챕터] 감사합니당 ~~~ 조절해야것어요이제 ㅎㅎ
06.27 12:25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06.27 12:26  
[@코코알라]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