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요즘 겜블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하..요즘 겜블

11 1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멀~건~싸펍

진찐 진입 너무 안주네.......

그냥 다 녹네~~~!!!!

기본이8번 뿌러뜨려야 한번 들가구~

들어감. 배당도 없구~~~~

 


11 Comments
06.25 04:12  
언니 저두 방금 건담 멀린에 전 진입도 못해보고 수없이 부러지고 포기하고 자려구요 괜히 했네 ㅜㅜ
진짜 갬블 부셔버리고 싶어요..
(작성자) 06.25 04:38  
[@지니짱] 그니까~~맥메도 안온다ㅠㅠ

Congratulation! You win the 711 Lucky Point!

06.25 09:55  
[@쁘띠] 멕메는 커녕 언니 갬블 부러뜨리지만 않음 좋겠어요 허무하게 계속 부러지면 진짜 빡쳐요 ㅜㅜ
(작성자) 06.25 21:50  
[@지니짱] 그니까 너무 심해ㅠ
06.25 23:46  
[@쁘띠] 오늘도 100콩 넘게 해먹었어요 언니 ㅜㅜ 미쳐버린다 빡쳐서 그냥 갬블 부러지니까 걍 언제까지 부러뜨리나 오기파다가 내가 죽었어요 와 심해요 언니 ㅜㅜ
06.25 04:21  
겜블 지금 잠궈 놓은 듯요. 저도 그제 뱀피 겜블 실패로 10번인가 연속으로 진입 실패하고 그냥 버렸어요...
(작성자) 06.25 04:39  
[@코코알라] 그니까요~~요즘진찐 심하네요ㅠ
06.25 05:29  
전 요즘 겜블 쳐다도 안봐요 너무 죽여서...힘내세요 ㅜㅜ
(작성자) 06.25 21:50  
[@찍어먹자] 그니깐요~~!!
06.25 06:54  
저도 겜블은 안합니다. 힘내세요
(작성자) 06.25 21:50  
[@대스] 에휴...ㅠ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