놋북 이정도면 슬카랑 슬롯 돌리는데 괜츈나유?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6 Comments
06.25 12:19  
하나 장만 할라고~~??
(작성자) 06.25 12:21  
[@역배사랑꾼] 새거는 눈치보이고 당근 보고잇다 ㅋㅋ
06.25 12:26  
어지간한 게임도 다 돌아갈듯보입니다ㅋㅋ
(작성자) 06.25 12:28  
[@홍카] 홍카님 컴잘알이신가요?
이건 40이고 위에글은 60인데 머가 좋을런지
06.25 12:32  
[@칠억칠천] 램이랑 그래픽차이인데 위에글이 좀더 고사양이네요~여유되시면 위에꺼 구매하시는게 좋을듯하네요
(작성자) 06.25 12:35  
[@홍카]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