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제 경기없는건가요?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우리 이제 경기없는건가요?

17 0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이대로 탈락인가요?

17 Comments
06.25 12:22  
3일 뒤 까지 모든 조 경기 마치고 경우의 수 따져봐야 합니당,,
(작성자) 06.25 12:23  
[@베로니카] 그렇구나 ㅠㅠ
06.25 12:23  
모든경기종료후 조별 3위중 상위 8위안에드가면 더뛰어요
(작성자) 06.25 12:24  
[@백똘님] 들어갈확률이ᆢ좀될까요?
06.25 12:45  
[@디올공주] 남은경기좀봐야할지싶어요.,
06.25 12:48  
이게 누나 지금 3경기씩 치르고 난시점에서 승점이랑 골득실 따져서 3위중 상위8팀까지 32강전 진출일꺼에요 이번에 48개국 12개조로 각조2위 상위 24개국 16강 확정 3위중 8위 안에들어야하는데  진출가능성이 50프로가 채 안되네요.. 아직 3차전 치르지도 않은팀들이 9팀인데 그중 4등이에요..ㅋㅋㅋ
(작성자) 06.25 12:53  
[@요플렛] 그렇구나 ㅠㅠ
06.25 13:50  
[@디올공주] 최대한 지는팀들은 지길 바래야하는데 3위에 포진되어있는팀들도 만만치않아요ㅠ
(작성자) 06.25 13:50  
[@요플렛] 망했구만
06.25 15:37  
[@디올공주] 그래도 인공지능은 80프로 이상으로 나온다네요
(작성자) 06.25 15:48  
[@요플렛] 그래?그럼다행인데
06.25 18:07  
[@디올공주] 오늘같은 꼬라지 한번 더 보는건가 싶어서.. 한편으론 열받을것같아요 하
(작성자) 06.25 18:26  
[@요플렛] 그건그래도ᆢ
06.25 18:40  
[@디올공주] 아마 진출하면 이집트랑 경기할 확률이 굉장히 높을 더라고 예상하네용
(작성자) 06.25 18:42  
[@요플렛] 올라갔음좋겠다 속터지더라도ㅎ
06.25 18:48  
[@디올공주] 디올누나 시드가 더 많이 올라갔으면 젛겠다~~~~~
(작성자) 06.25 19:32  
[@요플렛] ㅎㅎ 맥스먹고 계속하고앉아잏네ᆢ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