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남아공...

8 0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왜 잘하냥 ㅡㅡ

우리가 몬하는건가 ㅡㅡ

8 Comments
06.25 10:57  
우리가 개못하는거야 ㅋ
06.25 10:59  
우리나라가 지금 개비응신같이 축구해요누나 ... 라인업을 뒷돈쳐먹은거마냥 인맥위주로 쳐 짜니 선수들이 전술적인 움직임도없고 빌드업이니 뭐니 선수들끼리도 뭘해야되는지 감코진의도가 없는 라인업이니 우왕좌왕 갈팡질팡하면서 뻘짓하다가 공격권 다넘겨주고 이을용아들은 왼쪽가서 크로스 기회 10번정도? 가진거같은데 단 1번도 성공못시키고 설영우는 오른쪽에서 비슷한짓하고있고 황희찬은 병장축구하는거마냥 공뺏기면 공뺏은선수 보면서 터벅터벅 걸어버리고 걍 오늘 홍명보 용병술이니 전술이니 맘에 1도안들고 개짓거리하는거 열받아서 선수들 조차도 대충뛰는느낌으로 게임중

Congratulation! You win the 71 Lucky Point!

(작성자) 06.25 11:58  
[@요플렛] 그렇구나
06.25 12:04  
[@다이어트] 옌스랑 손흥민 넣어서 왼쪽을 살려서 계속 찬스만들어보려고하는데 미들라인도 없고 수비 다 내려앉아서 우리나라 지고있는데도 선수들 공격의지없는거며냥 수비만 그득그득.. 볼 언제오나 쳐다만보고잇고 진짜 개쓰레기 같은 감코진들 욕만나오네요
(작성자) 06.25 12:48  
[@요플렛] 그러게
06.25 12:50  
[@다이어트] 진짜.. 손흥민 이번에 골넣었으면 아시아 대기록 하나쓰는거였는데.... 너무안타까워요
(작성자) 06.25 16:13  
[@요플렛] 우리 꿀집사 축구에 진심이구낭
06.25 16:55  
[@다이어트] 네... 저 진짜 좋아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