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저녁은 바지락 수제비여~ 배찌다요 16 1 0 06.26 20:07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에어컨 풀땅틀고 뜨뜻한거 묵기 1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9280&page=18 Author 3 2 Lv.15 배찌다요 15 47,108,659 (85%) 배찌다요님 보유 포인트 : P 4,263,919 +1 06.27 퐁아 호랭이 진행과정ㅋㅋ +16 06.26 오늘저녁은 바지락 수제비여~ +3 06.25 맛저들 하세욤!! +15 06.25 3등 얍~!! +2 06.25 추겜 당첨 물개&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