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꽝ㅡㅡ 근데 주복은 한번두 안오네ㅡㅡ 축배를들자 1 0 0 06.26 14:04 ㅡㅡ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8409&page=18 Author 3 0 Lv.15 축배를들자 15 32,383,087 (11%) 축배를들자님 보유 포인트 : P 116,149 +1 06.26 일복 꽝요ㅠㅠ +2 06.26 굿나잇요 +1 06.26 꽝좀 그만주면 안되겠니? 06.26 퇴근합니다 +1 06.26 맛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