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놀던 놀이터 실장들이...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예전에 놀던 놀이터 실장들이...

8 0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자기들 이직 했다고...제발 한번만 가입해달라고 난리들이고..
하루에도 수십통씩 전화가 각각 다른 실장들한테서 오는데...

님들은 어떻게 대처 하시나요?....
정에 약해서 정말 저 관리 잘해줬던 실장들 놀이터들은 가입만이라도 해주고는 있는데...

8 Comments
06.26 10:00  
저는 그냥 불법도박으로 번호등록하고 차단해여
06.26 10:01  
전 슬카 제휴업체 빼곤 다 차단시킵니다
06.26 10:04  
전 요즘 게임 안 한다고 합니다
06.26 10:13  
[@코코알라] 코코님 저랑같네욬ㅋ
06.26 10:17  
저는 걍 차단

Congratulation! You win the 486 Lucky Point!

06.26 10:21  
차단

Congratulation! You win the 727 Lucky Point!

06.26 10:52  
디비가팔려서 오는전화인지
진짜 실장인지..
전 일단 가입하기귀찮아서 차단여
06.26 11:01  
돈없어요 하니 끊던데요 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