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포 뭔짓을 한거냐....ㅠ 북쟁이리 6 0 0 06.25 22:21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분명히 마핸에 오바를 눌렀는데 왜 언더로 되어 있냐.ㅠ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6841&page=18 Author 4 3 Lv.15 북쟁이리 15 35,335,778 (26%) 북쟁이리님 보유 포인트 : P 14,287 06.26 튀르키에가 이길것 같았는데. 06.26 맛점하세요 +3 06.26 굿모닝입니다 06.26 이모소환 +1 06.26 모닝복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