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때문에 나가리
6
0
0
06.25 12:14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내가 미쳤지... 미쳤어
수준 이하. 전략 없음. 멘탈 개그지.
실수하고 쳐웃으면서 할 때부터 알아봤다.
죽을 때까지 한국에 십원 한 장 안 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