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포 뭔짓을 한거냐....ㅠ 북쟁이리 6 0 0 06.25 22:21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분명히 마핸에 오바를 눌렀는데 왜 언더로 되어 있냐.ㅠ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6841&page=13 Author 4 3 Lv.15 북쟁이리 15 35,327,295 (26%) 북쟁이리님 보유 포인트 : P 5,169 +3 06.26 굿모닝입니다 06.26 이모소환 +1 06.26 모닝복권 +6 06.25 아.스포 뭔짓을 한거냐....ㅠ +1 06.25 형난 비버 승.간만에 이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