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 너무 못했어요 ㅠㅠㅠ
2
1
0
06.25 20:3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홍명보 감독 경질하고
새로 판짜서 다시 시작해야 할거같네요
일본의 반만 해봐라
너무 실망이 커서.. 더 열받네요
꿀조에서 3등이라니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