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되지갈비가 땡기네 조개터 3 0 0 06.25 18:42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맛있게. 먹겠습니다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5964&page=12 Author 3 3 Lv.16 조개터 16 65,788,750 (78%) 조개터님 보유 포인트 : P 0 06.26 출석합니다 06.25 오늘도 끝나가네요 +1 06.25 잘 준비 합니다 +3 06.25 오늘 저녁은. 되지갈비가 땡기네 +4 06.25 모닝 굿모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