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이모 소환 ^^ 빵사 1 0 0 07:22:13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소액 포교 성공 ㅎㅎ 남은건 슬카라 찍어놓고...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7695&page=1 Author 3 1 Lv.17 빵사 17 93,353,656 (77%) 빵사님 보유 포인트 : P 330,139 +1 06.26 오랜만에 이모 소환 ^^ +6 06.26 한번은 이겨서 다행이다 ㅎ +3 06.26 한끗차 패구나.. +3 06.26 9대 0 패. . +3 06.26 굿모닝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