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형 커피 잘마실게요~~^^ 꼴초 6 0 0 06.26 20:18 ㅋㅋ 퐁크러쉬랑 수박쥬스 핫도그 그동안모은걸로 바꿔서 여친한테 받쳣네 ㅎㅎ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9316 Author 1 0 Lv.15 꼴초 15 31,215,479 (6%) 꼴초님 보유 포인트 : P 671,091 06.27 오늘도 출첵완료 ~~ +6 06.26 돈이형 커피 잘마실게요~~^^ +1 06.26 맛점들하세요 ~ +2 06.26 그래도 꽝포인트 나름선방이네요 ㅎ 06.26 벤츠색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