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카를 떠나며, 마지막 인사를 남깁니다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슬카를 떠나며, 마지막 인사를 남깁니다

14 8 0

'슬기로운 카지노(슬카)'를 알게 된 지 2년 가까운 시간이 흘러가네요. 

그동안 슬카를 통해 좋은 곳, 좋은 사이트들을 소개받으며 정말 기뻤던 날도, 슬퐜던 날도 있었습니다. 때로는 과분한 행복을 느끼며 이곳에서 참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기쁨과 슬픔을 잘 조절하고, 제 자신을 스스로 컨트롤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러지 못했습니다. 도박이라는 중독의 늪에 깊이 빠져들었고, 결국 사채에까지 손을 대며 제 인생은 완전히 무너져 내렸습니다.

"20만 원이 40만 원이 되고, 40만 원이 80만 원이 되고... 딱 40만 원만 빌려서 80만 원을 만든 다음 10만 원만 내 몫으로 남겨야지."

이러한 생각들이 어느 순간 제 뇌를 완전히 지배해 버렸습니다. 그 순간부터 저에게 평범한 일상생활이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문득 정신을 차리고 고개를 들어 주위를 둘러보니, 제 곁에는 그 많던 사람 중 단 한 사람도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그저 저 혼자 덩그러니, 지독한 외로움 속에 남겨져 있더군요. 더 비참한 건, 그렇게 혼자가 되어 정신을 차린 순간에도 제 손가락은 통장에 단 한 푼도 남지 않아 의미도 없는 무료 슬롯을 멍하니 돌리고 있었습니다. 그 모습을 마주했을 때의 황망함과 자괴감은 말로 다 표현할 수가 없습니다. 끝없는 굴레 속에서 결국 남은 것은 파멸뿐이었습니다.

지금 저는 너무나도 힘들고 막막한 시간 속에 서 있습니다. 사실 너무 힘이 들어 극단적인 시도까지 해보았지만, 이제는 죽는 것조차 너무나 두렵고 무서워졌습니다. 하지만 이 무서움을 안고 앞으로 제가 하루라도 더 버틸 수 있을지, 솔직히 제 자신도 잘 모르겠습니다. 당장 내일 눈을 뜰 수 있을지조차 무섭고 막막한 마지막 길목에 서 있는 기분입니다.

우리 슬카 회원분들에게 꼭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무조건 도박을 하지 말라는 뻔한 소리를 하려는 게 아닙니다. 다만, 저처럼 중독의 괴물이 되어 모든 것을 잃고 나서 텅 빈 모니터만 바라보지 마시고, 부디 제 자신을 컨트롤할 수 있을 만큼만 하시는 현명한 사람이 되시길 바랍니다. 조절할 수 있는 선을 넘는 순간, 제가 겪은 이 지옥은 고작 남의 일이 아니게 됩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부디 안전하게 자신을 지키며 지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제 모든 것을 내려놓고 떠납니다.


14 Comments
06.26 19:08  
잘가여~~~~~~
06.26 19:08  
앞으로 좋은일만 있길 바랍니다 형님!
06.26 19:10  
제 상황이랑 똑같네요 힘내시고 단도하세요 응원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237 Lucky Point!

06.26 19:10  
믿고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형님
게임하시면서 좋았던 날도 있으실 거고 힘드셨던 날도 있으셨을 겁니다 형님
조절하시는 게 가장 중요한데 가장 어려운 게 조절이죠 형님
앞으로 하시는 일 잘 되시기 바랍니다 형님
06.26 19:17  
내친구 폭포야 !!!!!!! 파이팅!!!
06.26 19:18  
마음이 좋지않습니다.
도박끊고 살다보면 분명또 좋은날 올겁니다.
추후 좋은날이왔을때 과거에 잃은돈은 미련두지마시고 도박생각도 하지마시고
꼭 일어서길 바랍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822 Lucky Point!

06.26 19:18  
나쁜생각은하지마세요...
어떻게든 살아가고 화이팅입니다
남일같지 않네요. 지나갑니다 힘들겠지만
06.26 19:24  
깊게 게임에 빠지신 분들은 모두 공감 되실꺼 같습니다
천지연님 글보며 다시한번 내 자신을 되돌아보게 되네요 건강하십시요..!!
06.26 19:28  
늪에 빠지는게 무서운거입니다.  내가 가진만큼만 하면 되는데 여기저기 빌려서 하다보면 주위에 남은것은 빚쟁이라는 닉네임뿐입니다. 그러니 이제 새로 시작해 보세요.. 저두 마찬가지이지만 늪이 아닌 물에 빠진거라 좀 덜하네요..
06.26 19:30  
넘일같지 않아 마음이 아프네요
하지만 희망의끈은 놓지마세요 .
살다보면 또다른세상이 생길겁니다.
하시는일 잘풀리시고 건강챙기세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652 Lucky Point!

06.26 19:34  
언제고 힘든일만 있겠습니까 앞으로 남은날들 힘내서 파이팅해보시죠 마음 잘 추스리시고 더 좋은날들을 위해서 힘내보시죠 파이팅하세요 응원합니다 ~!

Congratulation! You win the 145 Lucky Point!

06.26 19:43  
폭포님 말에. 정말 ....너무나도 공감하네요...
저두 그래서. 요즘엔 슬슬 하긴 하지만 그래도 열받으면  분노벳~분노충을 참을수가 없네요..앞으론 좋은날만 있을겁니다~~힘내시고...화이팅 하세요..
06.26 20:19  
[@쁘띠] 누이는 단도합시다 ㅋㅋ
06.26 21:44  
[@역배사랑꾼] 그래야하는데ㅠ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