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복3등~~~~ (단도중인디 ㅠ)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주복3등~~~~ (단도중인디 ㅠ)

28 2 0

주복3등~~~~  (단도중인디 ㅠ)

 

주복3등~~~~  (단도중인디 ㅠ)

갈등생기네..

28 Comments
12:23:39  
단도 푸셔야 겠네요
(작성자) 12:26:56  
[@축배를들자] ㅋㅋ  잘못풀었다가  뚜껑열리면  몇곱을처박을지ㅠ
12:24:44  
헉!!대물오빠 왜 긁은겨 꽝일줄알고?
3등이면 조건채워야징~~가쫭 ~~~
(작성자) 12:27:39  
[@지니짱] 힝.. 대가리속으로는  판매였는데  손가락이 복권을 처긁고있네?  병이다
13:06:07  
[@자연산대물] ㅋㅋㅋ 아 오빠 슬롯 맥스먹으러 가자~~~옷입어~~~
12:27:24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12:28:08  
[@대스] 고맙습니다  대스님... 전 잣대스요ㅋ  갈등생겨서
12:30:20  
언능 충전 고고 하세요 ㅋㅋ
12:35:56  
[@밀감] 앙마냐 단도하는 사람한티 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589 Lucky Point!

(작성자) 12:57:38  
[@역배사랑꾼] 그니까 ㅋ
(작성자) 12:37:36  
[@밀감] 충전은 매일하고있다..핸드폰  입금은쬐끔 ㅋ
12:31:42  
주복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12:58:56  
[@에어팡] 감사합니다
12:35:53  
당첨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12:59:08  
[@두둥201]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569 Lucky Point!

12:36:27  
25만 안받고 100충을 안하것어여 단도중이면여 ....
(작성자) 12:58:07  
[@역배사랑꾼] 똑똑한 역배
12:38:15  
일단은 주복 당첨 축하드려요
(작성자) 12:58:43  
[@지니] 일단은 감사합니다  지니님
12:38:43  
형님 포기하시죠..
(작성자) 12:59:34  
[@파이리] 파이리야 지켜보자ㅋ  일욜까지보고
14:26:34  
[@자연산대물] ㅋㅋㅋ이미 후기 올리시는거보니....쥰비중이시네요..
13:21:59  
단도중이시면 3등을 버릴것같아요ㅎㅎㅎ
(작성자) 13:33:04  
[@홍카] 거의  버리는쪽이 가깝죠.
13:29:30  
와.형님.전 주복 7등.ㅎ
(작성자) 13:33:32  
[@북쟁이리] 바꾸자 ㅋ  안되겟지
13:32:40  
대물님 3등당첨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13:33:50  
고맙습니다  세연님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