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이네요 나는거포 2 0 0 06.24 12:05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맛나게 드세요 저는 날씨가 선선한게 국밥으로 먹겠습니다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81001 Author 0 0 Lv.4 나는거포 4 226,068 (42%) 나는거포님 보유 포인트 : P 1,634,232 +1 06.25 노답이네요 +2 06.24 저녁뭐드세요? +3 06.24 식곤증이 오네요 +2 06.24 점심시간이네요 +2 06.23 저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