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경기가 많아서 좋네요 ㅋ
1
0
0
06.23 23:54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시청하는 입장에서는 많은 경기가 있으니까 좋기는 하네요 ㅎㅎㅎ
그렇지만,그 중에서도 울 나라의 경기가 젤 좋지요 ㅋ
대한민국!!! 화이팅!!
32강으로 가자보자구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