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나오는 신겜 이네요 ㅠㅠ 우리집왕자 6 0 0 16:38:26 400바닥진입 20번을해도 50배을 않쥬네요 ㅠㅠ 토요일부터 대는게 없네요 ㅠㅠ 짜증만 이빠이네요 ㅠㅠ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74057 Author 1 1 Lv.9 우리집왕자 9 4,558,978 (13%) 우리집왕자님 보유 포인트 : P 825,483 06.22 늦저들 하세요 ^^ +2 06.22 오늘 하루 수고하섰어요 +6 06.22 욕나오는 신겜 이네요 ㅠㅠ +1 06.22 40만원짜리 치킨ㄱㅅ +6 06.22 활동 포인트 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