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주말밤 잘보내세용~^^저는 또그하러ㅎㅎㅎ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다들 주말밤 잘보내세용~^^저는 또그하러ㅎㅎㅎ

17 1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그분께 카톡이 약50개가ㅋㅋㅋ

8시부터 해주기로했던거라ㅋㅋㅋ

열심히 놀아주고오겠습니다

17 Comments
06.06 20:38  
치킨 많이 먹고 와~
(작성자) 06.06 20:40  
[@최강사나이] ㅋㅋㅋ 저 그래도 많이부족하지만 늘기도했어용ㅎㅎ 어젠 10킬에 탑6에서 여자친구는죽고 저혼자 다죽임요ㅋㅋ
06.06 20:44  
[@몽맥] 오~~ 요즘같이 썩은물들 겜에서 10킬이면 엄청난거지
(작성자) 06.06 20:49  
[@최강사나이] 그게처음이자 마지막이였습니다..ㅋㅋㅋ
06.06 20:40  
치킨먹자!!!! 좋은주말밤되세요!!!
(작성자) 06.06 20:41  
[@호넷지킴이] ㅋㅋㅋ 넵!!
06.06 20:40  
몽맥형 헤드샷 많이 하고오세요 ㅎㅎ
(작성자) 06.06 20:41  
[@한돈] 헤드샷50번하고오겠습니다
치킨많이드세요!!
(작성자) 06.06 20:49  
[@팅구를만나느라샤샤샤] 네네ㅎㅎ
06.06 20:47  
파이팅입니다
(작성자) 06.06 20:50  
[@찍어먹자] 감사합니다ㅎ
06.06 20:49  
맥아 오늘 고생했죠 여친이랑 잼나게 놀아줘~
(작성자) 06.06 20:52  
[@밀감] ㅎㅎㅎ 넵 누나♡희생하고오겠습니다요!
06.06 20:52  
고생이네.울와이프랑 애들은 처형네 놀러가서 자유다.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80 Lucky Point!

06.06 20:55  
다녀오세욧
06.06 21:15  
오늘의 봉사로 한 주가 편안해지길~ 바랄게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