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트로 아이스크림사기~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비마트로 아이스크림사기~

22 0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형제가 준 배민으로 비마트 간식 사기 ㅋㅋㅋ

장구니 화요일까지 쉬다보니 먹을걸 많이 찾네 

오늘은 아이스크림 위주고 주문~

잘먹을게요^^

비마트로 아이스크림사기~

22 Comments
05.03 17:48  
아이스크림 쓸어왔넹 ㅋㅋㅋㅋ 야무지다잉!!
(작성자) 05.03 17:51  
[@배찌다요] 아이스크림 먹고 싶대서 묶음으로 사버렷네 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764 Lucky Point!

05.03 17:49  
뭐 전부다 단거고!!
아 살찐다!!
(작성자) 05.03 17:51  
[@최강사나이] 아이스크림이 달죠 살쪄도 되요 ㅋㅋ
05.03 17:50  
얼래 메가톤 바나나맛도 있어???????
(작성자) 05.03 17:51  
[@양이] 신상이라고 되어 있길래 사밧어 ㅋㅋㅋ
05.03 17:50  
메가톤바 바나나도잇구나!!!!
(작성자) 05.03 17:52  
[@계란마으리] 신상이래 ㅋㅋ 아직 안먹어 밧어 ㅋㅋ
05.03 17:51  
와우 비마트 싹쓸이 했네 ㅋ ㅋㅋ
참잘했어요 ㅎㅎ
(작성자) 05.03 17:52  
[@긴급출동] 먹는거 사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ㅋㅋㅋ
05.03 18:16  
[@밀감] 그루지요 ㅋㅋ 먹는게 남는다. 오빠봐라 120킬로 아무나 하냐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05.03 18:18  
[@긴급출동] ㅋㅋㅋㅋㅋㅋㅋ그쵸 아무나 못하긴하죠 ㅋㅋㅋ
05.03 17:53  
뒤에 야구르트 나두나두!! ㅎㅎ
(작성자) 05.03 17:55  
[@잰매니저] 우리잰이 주고 싶네 ㅋㅋ 요구르트는 한번씩 행사 하거든 그땐 항상사네 ㅋㅋ
05.03 17:54  
돼지빵은첨봄 ㅋㅋ 일주일양식임 ㅎㅎ
(작성자) 05.03 17:56  
[@쿵펜] 그거 아이스크림인데 신상이야 ㅋㅋㅋ 일주일?? 에이 몇일 못가 ㅋㅋㅋㅋ
05.03 17:59  
든든하다~~ 저거 다 울집 냉장고로 직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05.03 18:06  
[@매드맥스] 쪼매보내주고 싶네 ㅋㅋㅋ 형제들 덕에 잘먹네 ㅋㅋ
05.03 18:37  
배민 많아서 좋겠네 ㅎㅎ 낼도 사자~
(작성자) 05.03 18:40  
[@K몬스터] 모 많아요 이제 없어요 ㅋㅋ 오늘끝 ㅋㅋㅋ 다시 모아야죠 ㅋㅋㅋ
05.03 19:00  
맛나게 묵어 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769 Lucky Point!

(작성자) 05.03 19:01  
[@찍어먹자] 한개 바로 냠냠했어요 ㅋ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