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발 100% 느낀점
8
0
0
16:41:32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지극히 개인적인것임
이번주 이래저래 3000정도 수익보면서 첫충 15% 10% 시작으로 롤링 200%는 수익이 중간에 생기면 쉽게 출금가능..
예시로 50충전해서 575000 시작하면 중간에 바닥이든 구매든 수익 보면 금방탈출가능
반대로 50충 100시작하면 롤링 500만임 이거 바닥이든 구매든 크게 터지지않으면 출금 가능성은제로임 당장에 현금이없어 소액충으로 게임 즐겨나보자~ 아니면 손해임..
각자 생각하는게 있겠지만 이번주 돌려가면서 느낀게 이거임
오늘 케플 100충 200시작 5000바리 바닥 + 구매 뒤지게때려서 240까지 올렸는데 롤링 350%뿐이안되서 나머지 채우려다 결국뎅..
어찌됐든 오늘 시안 우르스 호넷 돌면서 결국 수익이긴한데.. 돌발 100 기다리던 내가 한심해서 써봐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