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후 귀가중 밀감 8 0 0 15:19:14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오전에 장구니랑 외출해서 점심먹고 좀전에 아아도 한잔먹고 집가는중 오늘 날씨 엄청 좋네 넘 피곤하다 언능 가서 쉬고 싶다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94605 Author 20 8 Lv.16 밀감 16 63,583,987 (67%) 밀감님 보유 포인트 : P 4,533,783 +16 06.28 오늘 저녁.. +8 06.28 외출후 귀가중 +6 06.27 사자야❤️ +3 06.27 달달이 수익 기념 선착 배민 +4 06.27 비빔이 추겜 성공 ㅅ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