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탈락확정이네요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우리나라 탈락확정이네요

11 1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에효~~~~~~~희망고문만 햇네~~~선수들아 고생햇다..한국으로와서 맛나거묵고해라~~~

11 Comments
10:38:28  
한국선수들 안쓰럽다요ㅠㅠ
(작성자) 10:39:36  
[@배찌다요] 글치..ㅠㅠ 감독잘못만나서 선수가 얼매나 좋은데 저정도면 에효~~~안쓰럽다 선수들만..ㅠ
10:42:11  
아어ㅡㅡ명보나가!!!!!!감독 딴애가 햇음 좋겟다...ㅜㅜ짜정나 월드컵 이리빨리 끝나다니...
(작성자) 10:44:58  
[@계란마으리] 그니깐 하는것도없고 능력도 안되는기..연봉은..대통령보다더마니받고 어휴~~세금이 남아도는지..에효~~~이리도 허무하게끝나는월드컵이어딧노 !저리좋은선수를가지고도 축협재건축해야되..아효~~
11:05:39  
[@꼴초] 대통령이 ㅋㅋㅋㅋㅋ명보한테 한소리하고 짤렷음 좋겟다 ㅋㅋㅋㅋ손흥민한테 자격지심 잇어가꼬 ㅋㅋㅋㅋㅋ쯥 4년기다려야되나...월드컵 5년인가ㅠㅠㅠ씨
(작성자) 11:08:12  
[@계란마으리] 월드컵4년 4년기다려야되..ㅠ 이재명이 나설거같어..아마도~~명보는 이제 나락이지.곧 정도껏해야지 에휴
10:42:52  
ㅋㅋㅋㅋㅋ 뭘 기대를 하냐
(작성자) 10:45:59  
[@역배사랑꾼] 살짝...희망고문?정도는햇습니다 ㅋㅋㅋ 여지없네요 형님..ㅠ 형님 일요일 잘보내시길바랍니다^^  꾸벅
10:51:45  
선수들은 수고많으셨습니다
(작성자) 10:52:42  
[@축배를들자] 그쵸 선수들이 제일 억울할겁니다..ㅠ
11:33:17  
에휴~~~안타깝다요~~ㅠ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