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야~~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사자야~~

2 1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사자야 갑자기 떠난단 소리에 

퇴근하자마자 헐레벌떡 슬카부터 들어왔어 

무슨일이야 이게 ㅠㅠㅠㅠ 이럴줄 알았음

방송이라도 더 챙겨볼껄 ㅠㅠ 

사자 욕 그리워서 우째 사노....

진짜 맨날 사자한테 찐으로 욕 듣고싶다고

항상 그랬었는데....ㅜㅜ

이렇게 이별하려고 하니 속상하네

 

츤데레 같은 사자 말은 거친거 같아도 

엄청 다정하고 따뜻했는데 ㅠㅠ

사자야 가는길에 울면서 보내주면 

사자도 속상할테니 웃으면서 보내야지!!

 

사자야 그동안 너무너무 고생많았규 

항상 건강하고 행복해야해 ~!!

나아가는길 항상 꽃길이길❤️❤️

언제나 응원할께!!!!!!!

 

사자 가기전 방송 어떻게서든 들어가서

마지막 인사 꼭 해줄께!!!

 

 

Ps 근데 사자야 가기전에 욕좀 시원하게 해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헷  

2 Comments
06.27 22:09  
리링누나 술 조금만 먹고 돈 많이 벌자~~~
내일 봬용~~~~~~
(작성자) 06.27 22:19  
[@사자] 웅~!!!사자야 ㅜㅜㅜ사자능 그래도 계속 함께 할줄알았는데 너무 갑자기다 증말 ㅠㅠㅠ흐엉 ㅠㅠㅠㅠㅠ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