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사자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From. 사자

6 2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생각이 난다~ 홍시가 열리면 사자가 생각이 나~~요~~~

 

유툽에서 이 노래를 들으면서 저 동물 너무 웃긴데 내 스타일인데 하면서

 

나도 모르게 슬카에 가입하고 이곳생활을 첨 시작했지.... 그때가 정확하게 언제 인지는 모르지만....

 

암튼 사자 땜에 마니 웃었어... 넌 정말 멋찐 놈이란다... ^^

 

어디 가든 넌 성공할꺼고 무슨일을 하든 넌 잘 해 낼꺼야 그건 내가 보증하지 ㅋㅋㅋ

 

사자가 분명 생각한 길이 있을꺼여.. 그러기 위해 지금까지 음지에서 고생을 했으니까.. 

 

앞으로는 니가 하고 싶은일 하면서 지금처럼 항상 재미나게 살아가길바래~~~~

 

아프지말고 항상 건강하고......

 

할말이 굉장히 많았는데 막상 할려고하니 없네... 또 지나고 나면 생각나지... 

 

암튼 사자야~~~~

 

정말 고생 많이 했고 행복하자~~~~~ 형이 항상 응원할께~~~~ 화이팅~~~~~ ^^

6 Comments
06.27 22:00  
출동 형님 TO 사자....
06.27 22:01  
[@물개] 물개 너 ㅋㅋㅋ
06.27 22:05  
[@물개] 물개도 가냐? 2년전에 얘기 하고 가라!!!
06.27 22:06  
[@물개] 글 진지하게 읽고있었는데 물개 댓글 ㅠㅜ
06.27 22:08  
생각이 난다~ 홍시가 열리면~
장금아 홍시가 무슨 맛이더냐~
형님 아프지말고요
06.27 22:22  
사자 왜 가는데 ㅜㅜ 아 진짜 미쳐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