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바이 사자오빠, 잘가 ❤️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 굿바이 사자오빠, 잘가 ❤️

27 10 0


❤️ 굿바이 사자오빠, 잘가  ❤️

오빠, 우리 '기둥 사자 오빠'.

이렇게 오빠한테 진지하게 내 마음을 전해보는 게 정말 손에 꼽을 정도인 것 같아. 

오늘은 장난기 싹 빼고, 오빠에게 꼭 전하고 싶었던 내 진심을 이야기해 보려고 해.

처음에 어색하게 바카라 방송에 들어와서 "가꼬와 이씨!"라는 유행어를 만들 때만 해도, 

오빠가 우리 3형제 방송에 이렇게 깊숙이 스며들 줄은 몰랐어. 

그러다 2023년 2월 19일에 슬카가 만들어졌지. 초창기에 오빠랑 나랑 정말 맨땅에 헤딩하듯 고생 많이 했잖아. 

기억나? ㅎㅎ 문득 찾아보니 오빠가 슬카에 쓴 첫 게시글이 "재은아" 세 글자더라.

2022년부터 시작해서 2023년, 2024년, 2025년, 그리고 올해 2026년까지... 

오빠랑 함께한 지도 횟수로 벌써 5년이고, 내가 여기 온 지도 4년 3개월이 흘렀네. 

진짜 내  가족들보다도 오빠들 목소리를 더 자주 듣고 방송에서 부대끼면서 시간을 쌓아왔더라고.

퀑오빠, 붱오빠, 그리고 우리 사자오빠까지 다 나랑 한 살 터울이라 소통도 참 잘 통했고, 

내가 가끔 떼쓰고 앙탈 부려도 다 받아주던 든든한 오빠들이었는데... 

이제 사자오빠마저 간다고 하니까 처음엔 믿기지가 않았어. '에이, 설마 거짓말이겠지' 했는데, 

오늘 방송에서 이야기하면서 울컥하는 오빠 모습을 보니까 그제야 가슴에 쿵 하고 실감이 나더라.

이 자리에 앉아서 퀑오빠도 보내고, 붱오빠도 보내고,

 상어도 보내고...배신자놈들도 보내고 결국 오빠까지 보낼 날이 오니까, 

왜 이렇게 미안한 일들만 떠오르고 가슴이 아픈지 모르겠어.

 더 잘해줄 걸, 더 다정하게 말해줄 걸 하는 후회만 남아서 자꾸 눈물이 나.

사실 오빠도 사회에서 만난 친구들 따라 진작 떠나고 싶었을 텐데, 

덩그러니 남겨질 우리 생각해서 8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묵묵히 버텨주고 자리 잡아준 거잖아. 

그 마음을 알 것 같아서 너무 고맙고, 그래서 더 미안해. 오빠마저 가면 진짜 초창기 멤버 중엔 펭오빠 빼고 아무도 없네...

우리 비록 얼굴 한 번 직접 본 적 없는 사이지만, 

정말 초반에 너무 바쁘고 힘들 때 '어떻게 하면 시청자분들 더 모실까, 

어떻게 더 소통을 잘할까' 치열하게 고민했던 거 기억해? 

아침, 저녁, 새벽 상관없이 열정 하나로 방송하던 오빠들 모습이 자꾸 눈앞에 아른거려.

 함께 울고 웃었던 그 모든 세월이 내겐 너무나 소중한 추억이라, 이 이별이 더 잔인하게 슬프다.

오빠들이 나 참 많이 아끼고 챙겨줬는데, 

늘 고마운 마음뿐이야. 사자오빠 방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고 왁자지껄하니까, 

내가 정작 채팅으로 살갑게 표현을 많이 못 해준 게 못내 마음에 걸려. 

처음에 그만 이러면서 갠메시지로 와서 많이 혼나고 ㅋㅋㅋㅋㅋㅋ 

뭔가 정말 많이 힘들었는데 나도 ㅋㅋㅋ하.. 

그냥 오빠가 떠난다는 사실 자체가 너무 슬프고 먹먹해.

오빠가 여기를 떠나서 먼 훗날 바쁘게 살아가다 보면, 

가끔 내 생각을 할지 안 할지는 모르겠어. 

그래도 '참 소중했던 동생 하나 있었다'고, 아주 가끔씩이라도 기억해 주면 나 정말 고마울 것 같아.

나를 여기로 이끌어줘서 참 희비애락하게 만들어놓고, 

정작 오빠가 나보다 먼저 가버리는 건... 나 평생 미워하고 원망할 거야. 

그러니까 오빠, 가서 무조건 행복해야 해. 

오빠가 좋아하는 해외여행도 원 없이 다니고, 아프지 말고, 항상 건강해야 해.

정말, 정말 잘 지내야 해 오빠.

사자오빠라는 사람을 만나서, 내 20대가 참 많이 행복했어.

 

진심으로 고마웠고, 많이 보고 싶을 거야. 잘 가, 오빠.

 오빠 가기전에 나 이사해.. 이사선물까먹지말고 가... 

그리고... 진심을 담은 내 칭찬 5가지도 부탁해.....

그리고 .... 나는 특별하니깐 개인적으로 편지 남겨줘... 댓글말고.. 게시글작성 헤헤 

남은 우리 펭오빠, 양이오빠, 달이오빠, 랑이오빠, 물개오빠, 비버오빠, 돈이오빠, 토끼 많이 응원할게.. 

 

❤️ 굿바이 사자오빠, 잘가  ❤️

 

 

❤️ 굿바이 사자오빠, 잘가  ❤️

 

 

나 참 놔 ㅋㅋ 오빠가 왜우냐??? 

 

❤️ 굿바이 사자오빠, 잘가  ❤️

 

 

내가 울어야지 ㅜㅜㅜㅜㅜ 

 

우리 오빠들 상어 행복해야해 사랑해~~  ❤️

27 Comments
06.27 21:33  
어뜨케~~언니 눈물나~!!!너무 감동적이고....가슴이 너무 아프다ㅠ
06.27 21:33  
고생했다 사자야~ 어디가든 건강하고 잘살고~~
06.27 21:33  
아니 사자도 그만하는거야? ? .... 진짜 이제 넘 슬프다 셋보내고 사자마저.. 잘살어 사자야...항상 건강하고..
다른형제들 있으니 걱정말고... 보고싶겠다 사자...
06.27 21:33  
사자야 잘가.삼안 남았지만 마무리 잘하고..
괴성지른던 사자모습 그리울것 같네..
항상 행복해라
06.27 21:34  
짼엉니....나 눈물나잉....ㅠㅠㅠㅠㅠ 언니 마저 가버리면... 나 혀깨물고 칵 죽어버릴랭....ㅠㅠㅠㅠㅠ
(작성자) 06.27 21:51  
[@모찌] 우리 모찌야
06.27 21:35  
나 오열하는중ㅠㅠ
(작성자) 06.27 21:51  
[@살구살구] 살구언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Congratulation! You win the 341 Lucky Point!

06.27 22:31  
[@잰매니저] 어제 잰이 기분 안좋다고할때 눈치깔껄
06.27 21:37  
잰이 글보니 실감나네 ㅜ 방공 끝까지 바야했눈데 ㅜ 아씨 이제 사자까지 다들 정들었다 이별이라는데 난 너무 싫다 응원해줘야하는데 ㅜ아~사자마져 보내기 싫다 재으나 ㅜ
(작성자) 06.27 21:52  
[@밀감] 언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6.27 22:00  
[@잰매니저] 이래서 잰이 계속 기분이 안좋았던거야? ㅜ 왜 다들 가는거야 ㅜ
06.27 21:37  
일하는데 글 보고 울고있는중 ㅠㅠ
수고 많으셨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06.27 21:37  
째나ㅜㅜㅜㅜㅜ 읽다가 마지막 내칭찬 다섯가지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06.27 21:50  
[@계란마으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칭찬안해죠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6.27 21:38  
하... 미치겠다~ 글보는내 눈물이나네.. 사자는 안갈줄알았는데... 에휴.. 내 최애중 한명이 또 이렇게가네..
06.27 21:39  
엥 사자가 간다고?...........왜........ 상어도 가버리고 이제 사자도 가고 ,,,,,,,,,,에혀
06.27 21:40  
사자도 보내줘야 하는거야...?ㅠㅠ
원년 맴버들이 하나둘 떠나네...속상하게 ㅠㅠ 사자야 힝상 행복하고 건강하고!!!!!!늘 응원할께
06.27 21:45  
아니.사자야.이게 뭔일이냐.
깜짝이야. 어틸가냐. 못간다.
가려면 날 죽이고 가라.
우리 사자 하는일 모두 잘 될거라 믿는다.
몸 건강하고 가끔 놀러와라.화이팅!!!!!!
06.27 21:46  
잰아..
(작성자) 06.27 21:47  
[@다이어트]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욧온니 ㅜㅜ 진짜 엉덩이 ㅋㅋㅋㅋㅋ 하 귀여워 ㅜㅜ
06.27 21:54  
천천히 글읽는데 눈물난다ㅠㅠ울사자 행복해라
06.27 23:14  
짼이 글읽다가 더 눈물이 나..사자 못보내..

Congratulation! You win the 60 Lucky Point!

06.27 23:14  
재은이도 나도원년인데 사자마저가네 정말 좋고 슬프고 행복하길바랄게 건강잘챙기고 재은아 마니 슬퍼말고 비온뒤땅이굳어지듯이 가는사람행복하길바라자  사자야 즐거웠구 고맙고 먼저간 동생들한테도 안부전해주고 가서 건강히 행복하게하는일잘되길바랄게
06.27 23:31  
사자는 잘지내고 더좋아져서가는건데 잘보내주자^^
걱정하지마 재은아^^ 앞으로 우리가있잖아 슬카회원님들ㅎㅎ남아있는 친구들과 더 좋은 시간이 있는데
뭘걱정해^^사자는 잘지내고 아프지말고 재은이는 힘내자^^~~아자아자~
06.27 23:45  
다가네ㅠㅠ
18:35:48  
헐....나어제 일찍 자서 지금 봤네...갑자기 이렇게..떠난다니..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