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카 출첵 1주년 선물 받았어요^^
26
4
0
06.27 17:21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출첵 1년 했네요~
꾸준하게 할려고만 했는데 이렇게 선물도 주시궁~ ^^
비젭들도 잼있고 각각의 매력이 넘쳐서 이제 방송 하루라도 안보면 너무 허전해요~
주신 선물은 감사하게 잘 쓰겠습니당!!
모두 출첵 열심히 하셔용^^
슬카 고마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