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형 통크다 역쉬^^최고큰형~~ㅎㅎ 꼴초 9 1 0 00:28:56 양이형 뽀인트는 감사합니다 시드는 작살나셧지만.오늘슬롯이 양이형을 외면한거같아요 아쉬워요 낼 다시 다찾아오시죠 좋은밤되세요 양이형 고생햇어용^^ 1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90113 Author 1 0 Lv.15 꼴초 15 31,228,887 (6%) 꼴초님 보유 포인트 : P 1,384,449 06.27 다들 굿밤되세요 +2 06.27 랑님 추겜당촘^^ +1 06.27 역쉬첫복권은 꽝이구나 항상 ㅎㅎ +9 06.27 양이형 통크다 역쉬^^최고큰형~~ㅎㅎ 06.27 오늘도 출첵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