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첵 1등 펭귀니 선물~ 고마웡^^
0
0
0
00:09:51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전에 방송때 펭이 12시 방송할경우 1등 출첵자 선물준다고했었는데
30만포인트나 고마웡~야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