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멀린 완전 쓰레기..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요즘멀린 완전 쓰레기..

6 0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그래도 예전엔 죽여도 좀 주곤했는데

ㅅㅂ 이제는 죽이기만 하네

 

멀린 맥스는 살아생전 못 볼듯 ㅡㅡ

6 Comments
11:07:08  
저두 동감입니다ㅡㅡ
11:09:49  
그러게요 저도 돌고돌아 멀린으로 갈정도로 좋아했는데 최근에는 쳐다도 안보게 되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6 Lucky Point!

11:14:36  
맞아요 요즘 겜블 다 쓰렉~~!!!!그렇게 후벼파도. 맥스는~~~~평상 안줄듯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966 Lucky Point!

11:20:12  
맥스생각하면 쫑입니다 ㅠㅠ
입금에 배대면 도망 ㄱㄱㄱ
11:23:08  
화이팅입니다
12:23:23  
맥스..는 커녕 하... 힘냅시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