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좀요 ㅠㅠ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질문좀요 ㅠㅠ

5 0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시안데이 30충했는데

얼마해야 출금 가능한가요?

제가숫자에 약해서요 ㅠㅠ

 

5 Comments
20:10:42  
225만?하면될듯
(작성자) 20:18:11  
[@몬스] 감사합니다
20:17:28  
보나스받은금액 까지해서 토탈금액에 200%는2배 300%는3배 이런식으로 ㄱㅖ산하시면 편해요 시안데이니까 500% 니까 5곱하심 토탈45콩×5배  =225  이런식이내요 수익환 하시길바래여~
(작성자) 20:18:46  
[@야마돌아] 오 좋은설명 감사합니다 ^^
이해했어요 ^^
20:30:26  
다른 분들이 이미 설명을 아주 자세히 잘 해주셨네요 ㅋ
수익 보시길!!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