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그분을 설득했다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드디어 그분을 설득했다

15 0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잠옷이랑 원피스갖고싶어하던거 결제해주고

오늘 온정돈까스가기로함ㅋㅋㅋ

아근데.. 디진다는 먹지말라던데..

눈물도많이 맵다던데 난 성에안찰거같은데

고민이네요 

15 Comments
13:15:23  
ㅋㅋ디진다는맥이가먹는다하고 시키면대지

Congratulation! You win the 536 Lucky Point!

(작성자) 13:16:34  
[@알리아] ㅋㅋㅋ 다먹지도못할거 돈아깝다구..3만원이거든요
13:18:23  
파이팅 입니다 맛있게 드세요
(작성자) 13:21:28  
[@찍어먹자] ㅎㅎ네
13:19:04  
한번쯤 먹을만해~~~화이팅~~!!!!

Congratulation! You win the 495 Lucky Point!

(작성자) 13:21:47  
[@역배사랑꾼] 다먹을수만있다면 꽁밥아닌가용ㅎ
13:26:35  
[@몽맥] 골짜는 시간제한있다
(작성자) 13:46:03  
[@역배사랑꾼] 그건알고있습니다ㅋㅋ빡시겠죠?
13:50:15  
빡시지 ㅋㅋ 그래도 한번쯤 먹어볼만해
(작성자) 13:51:43  
[@역배사랑꾼] 형님은 다 드셨나요?ㅎㅎㅎ
13:55:21  
[@몽맥] 나랑 와이프는 다 먹었지 근데 이제는 못먹어 ~~~이젠.늙었나벼 속아퍼
(작성자) 13:56:19  
[@역배사랑꾼] 어느정도 수준인가요 ㅎㅎㅎ 저 불닭은 3개씩먹어도 안맵고 엽떡은 오리지날먹고 불냉면같은건 맛있게 먹긴합니다.
13:59:49  
[@몽맥] 불닭이나 엽떡은 느낌도 안날껄 ㅋㅋ 요즘 롯데리아에서 디진다 너겟 팔자너 그거 연습용으로 한번 먹어봐
13:50:59  
맵부심있나보구나 ㅎㅎ
(작성자) 13:52:27  
[@K몬스터] 그렇긴한데요..사실 못먹을거같은데 호기심이 더 많아서요.ㅋㅋㅋ여친이 쌩돈날린다고할까봐 일단 형제들이 요청해서 먹으러가면 돈준다고하고 그래서 제돈나가는거 아니라곤 말해놨습니다 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