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거의다만들었는데..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하..거의다만들었는데..

17 5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손떨린다..부들부들.. 퇴근하고 와서보니 울집냥이가... 하..

하..거의다만들었는데..

 

하..거의다만들었는데..

 

하..거의다만들었는데..

17 Comments
21:04:53  
헐...진짜 잘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21:09:22  
[@계란마으리] 울계란온니~~~~~~ 미안해잉 ㅠㅠㅠㅠㅠㅠㅠ 다시안갈께용이잉 댓글다봐부러찌이잉 울언니바께없떠잉
21:05: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잘만들었는데? 기대된다
(작성자) 21:09:57  
[@잰매니저] 잰아 ㅠㅠㅠㅠㅠ 양모잊지않고있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 ㅠㅠㅠㅠㅠ 펭팀안버령 ㅠㅠㅠㅠ 힝
21:10:38  
[@퐁크러시] ㅋㅋㅋㅋㅋ 언니 어서 내가 준 그 주황 프로필 달아이ㅣㅇ~~~ ㅋㅋㅋ
아 근데 첫번째 사진보고엥? 하고 와 밑에꺼 보고 잘만들었다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ㅋㅜㅜ 고양이 맴매
(작성자) 21:15:49  
[@잰매니저] 잰아ㅠㅠㅠ 프로필또 용량이안되나바 ㅠㅠㅠㅠ 내가다시해보고 오늘안에바꾸께 ㅠㅠㅠㅠ 근데잘만들어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땜시 급하게 왓넼ㅋㅋㅋㅋㅋㅋ 좀따바잉 ㅋㅋㅋㅋ
21:17:59  
[@퐁크러시] 그거 게시글 쓰기해서 여기다가 올려봐 내가 용량 줄여줄게
21:10:02  
아 잘만들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숨겨두고 나가야겠다 퐁아 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882 Lucky Point!

(작성자) 21:11:16  
[@배찌다요] 하..언니 ㅠㅠㅠㅠㅠㅠㅠ눈물나요.... ㅠ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개열심히만들었는데 ㅠㅠㅠㅠ진짜증맬루 ㅠㅠㅠㅠ 다시만들어보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 언니 사자만들거봤는데 졸귀 ㅎㅎㅎㅎㅎㅎㅎ힝
21:11:13  
헐 잘만들었는데... 잘 보관하지...
(작성자) 21:12:08  
[@긴급출동] 내잘못이지요 오빠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헝 ㅠㅠㅠ
21:26:35  
퐁아~찢겨진펭이를보니 내마음이찢어지네ㅠ흑흑 그나저나 퐁이컴백이야?펭이독차지해서 좋았..아아니야퐁아♡우리퐁이잘와쪙♡
(작성자) 22:09:39  
[@알리아] 언닝~~저두마음이찢어지다못해아포용..어차피자주방송못바융~펭팀가티응원가야~~~~~♡
21:28:04  
펭이
(작성자) 23:04:03  
[@이긴다고] 펭오빠맞습니당..ㅎ
22:29:10  
내마음도 갈기갈기.. 따잇..
(작성자) 22:50:02  
[@펭귄] 첨부터다시만들어야대..복구실패ㅠㅜㅠ 하앙ㅠㅠ오빠좀따바용ㅜㅠ눈물좀닦고갈께용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