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완료 ㅎㅎ 무서울까 2 0 0 00:02:19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이건 좋냐 야간 일하닌깐 출석하기편하구만 ㅋㅋ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4079673 Author 3 2 Lv.12 무서울까 12 16,932,180 (78%) 무서울까님 보유 포인트 : P 560,551 +2 06.24 출석완료 ㅎㅎ +4 06.23 일한다고 아우 못보고 이밴트도 참여못했냐 ㅠ ㅠ +3 06.23 백꽝도전기 4/100 +6 06.23 깡치기 어디까지성공할수있을까? +1 06.23 아 ~~~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