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완료 입니다~!.
2
0
0
20:15:42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야간근무 2일차 네요
오늘도 퇴근 까지 존버 모드 가봅니다
야간 근무 하시는분들
다들 화이팅들 하십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