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어서 대충
2
0
0
14:14:59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집에 있는 소금빵에 우유로 점심 때웠네요.
허겁지겁 하니까 더 덥네요.
맛점하시고 시원한 오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