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나오는 신겜 이네요 ㅠㅠ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욕나오는 신겜 이네요 ㅠㅠ

6 0 0

욕나오는 신겜 이네요 ㅠㅠ

 400바닥진입 20번을해도 50배을 않쥬네요 ㅠㅠ

토요일부터 대는게 없네요 ㅠㅠ

짜증만 이빠이네요 ㅠㅠ

6 Comments
16:40:30  
요즘 신게임이 계속 안 좋은 듯요 ㅠㅠ
16:40:34  
어익후 ㅜㅜ 힘내십시요.
16:46:35  
흐미...난리네요
16:56:30  
바닥진입은 나이스인데 신겜이 먼가 기존에있는거 합쳐놓고 배팅만 더하게하는 안좋아지는거 같아요
16:57:26  
너무하네요.. 기분좀 삭히세요.
17:07:27  
화이팅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