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개도랏...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날씨가 개도랏...

6 0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비온다면서요 기상청님 왜 자꾸 밀려나요...

 

비좀 맞춰주세요 쫌... 퇴근을 못하자나요 비가안오니깐!!

6 Comments
13:38:04  
비가 와야 퇴근하는 직업은...
궁금해지네요
(작성자) 14:05:40  
[@최강사나이] 현장에서 일하는거라 비오면 철수죠~ ㅎㅎㅎ
13:41:57  
ㅋㅋㅋㅋ 오늘 비 안올거같은데??
모뮤야~  아찌들이랑 커피나 마시장~!!!!
(작성자) 14:06:02  
[@대리운전] 요즘 일도 많이없어서 아찌들도 없어요 누나........ 쩝... 쩌업.... 죽겠어요
14:17:35  
[@모모뮤] 일이 없쪄? 울모뮤~  아찌들 없으면 힘들텐데ㅠㅠ
13:43:10  
비야비야 와라와라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