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엉님후기보면서 한자적어봅니다. > 자유게시판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슬기로운카지노 - 슬카

홈 >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바코드 노출시 타인이 사용가능합니다.

엉엉님후기보면서 한자적어봅니다.

3 4 0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안되시는 후기만 이래저래한다고 올리시는거같은데 계속보고잇자니 좀 그러네요.

시땡이 어떻고 우루사가 어떻고 ..

오늘보시니 우루사 바카라서는 좀이기셧두만.. 

왜 그러시는지..

저도 한때 그런적이 잇어서 계속 엉엉님 후기보고잇는데  포기는 빠를수록 좋습니다. 저도 슬롯좋아해서 슬카도가입하고 하고잇는데 슬롯이 생각보다 만만하지않아요.

그래서 지금은 걍 즐길수있는정도만 충전하고 바카라수익보 면 슬롯간간히 돌리고 그러면서 지내고있네요.

여기는 개인적인 공간이아닐뿐더러  여러회원분들이 함께 공유하는공간이라 생각하시고 작성하시는글에 조금은 신경써보시는것도 좋을거같네요.  엉엉님 게임안되시는거 후기보면 이해는 가는데 어느정도 감정은 추스리시고 한자한자쓰는게 나의모습이라 생각해봐주시길..

지난후기에 잠시들은얘기지만 이길려고 게임하시는거 맞잖아요? 되든 안되든 그건 본인탓이고 원망은 본인에게 해야됀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주제넘엇다면 이해해주시길바라고 

짧은 소견으로 한말씀 드려봅니다. 항상건강하시고 건승하세요.^^

3 Comments
06.04 00:03  
안될때는 진짜 뭘해도 안되지융 ~ 잘되는 날만 잇으면 차암 좋은뎅 ㅎㅎㅎ 록담님 큰거 한방두시자융
(작성자) 06.04 00:07  
[@계란마으리] 슬롯이 재미가 별로 읍어서..하다보기 게임이 소극적이 되어가네요..나이탓인가? ㅋ
전에는 슬롯 위주로만 햇엇는데 ㅋ
고마워요 계란님^^
06.04 00:15  
록담님 개추드립니다
이기는것도 지는것도 자기선택
안그럼 극단적으로 양손 자르면됨
징징거리는거 너모 짜잉남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