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트로 아이스크림사기~ 밀감 22 0 0 05.03 17:47 *기프티콘 바코드 노출 주의* <- 형제가 준 배민으로 비마트 간식 사기 ㅋㅋㅋ 장구니 화요일까지 쉬다보니 먹을걸 많이 찾네 오늘은 아이스크림 위주고 주문~ 잘먹을게요^^ 0 0 https://seulca1.com/bbs/board.php?bo_table=free&wr_id=3862244 Author 20 8 Lv.16 밀감 16 63,362,260 (66%) 밀감님 보유 포인트 : P 7,003,577 +16 06.24 버스 탑승~ +15 06.23 사자야❤️축하해(물개도 고생했어) +16 06.23 삼겹김볶 +12 06.23 달달이 추겜 개시 +12 06.23 그분 톡이 왔는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