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벤계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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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33:17
안녕하세요 아벤계열 입니다.
먼저 안내 및 응대가 지연된 점 사과말씀 드립니다.
현지 전기 및 인터넷 장애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사전 안내 없이 점검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사전 안내를 드리지 못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본 점검과 관련하여 회원님의 보유금, 포인트, 마일리지, 코인 등 자산에는 전혀 영향이 없으며 데이터 및 잔액은
정상적으로 안전하게 유지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문제 원인을 파악하여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최대한 빠른 시간 내 정상 서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장애로 불편을 겪으신 회원 여러분께 보상 방안을 검토 중이며, 보상 내용이 확정되는 대로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현재 정상화를 위해 신속히 조치하고 있으며, 재발 방지를 위해 시스템 안정성 강화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리며,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